안녕하세요. 사랑하는 맛디아 성도님들♡
저는 맛디아지파 터키 개척팀으로 처음 파견 나가서 2년 3개월 동안 활동했던 대전교회 서귀○ 자매입니다. 대학교 1학년 때 처음 신천지 말씀을 접하고 입교 후 1달 새신자 과정 이후 단 한 번도 사명을 쉬지 않고 하나님과 이 천국역사를 위해 목숨을 다하고자 했습니다.
터키에서는 순교자들의 피가 서려있는 땅에서 오늘날 산 순교의 정신으로 활동 하겠다 다짐하며 뛰었습니다. 정말 나 자신도 다른 무엇도 아닌 오직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위해 온 몸과 영을 다 바쳤습니다.
입국 후 2개월간 저는 제가 알고 있던 진리가 하나님을 대적하는 말씀임을 깨달았습니다.
상담 기간 동안 정말 아래에 이런 마음으로 말씀으로 이기고 믿음을 지키겠다는 생각만으로 버텼습니다.
1) 나는 홀로 신천지 신앙을 하는데 내가 죽으면 우리 가족은 구원이 없다.
2) 내 가장 약한 부분인 가족을 통해 마귀가 시험하는 것이다. 꼭 이겨야만 한다.
3) 전도사 직분사령 받기 전 연단하시는 것이다.
4) 이전으로 돌아가는 것은 똥을 먹는 것이며 토를 먹는 것이다. 절대 먹지 않겠다.
5) 하나님, 진리를 버리고 마귀 아래에서 사느니 죽겠다.
먼저 미혹되어 하나님과 원수 된 입장에서 어그러진 길로 인도하고 일했던 모든 것들을 회개하고, 제가 인도하거나 함께 일했던 모든 분들께 용서를 구합니다. 정말 하나님과 말씀을 사랑하는 마음이 이용당한 것이고, 사람의 교리에 미혹된 것이라면 간절하게 정말~정말 확인해서 참 하나님께 돌아오도록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세상에 다 빛으로 알리셨고, 신천지 안에서만은 절대 신천지의 실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신천지에서 배우고 들은 대로 신천지와 다른 교리는 선악과라고 절~대 보지도 먹지 않겠다 우겼지만 이는 선악과가 아니었습니다. 선악과는 예수님의 보혈에서 떠나게 하는 비진리인 신천지의 교리였습니다. 왜냐하면 계시록의 실상으로 창세기부터 달라지는 신천지의 교리인데, 제일 중요한 실상이 모두 거짓임을 확인하고 너무나 큰 충격에 빠졌기에 이를 알리고자 간절한 마음으로 문자를 보냅니다. 제발 스스로의 영혼을 위해, 하나님을 위해 꼭 확인해주세요..
신천지에서는 절대 신천지 외에는 선악과라며 보지도 확인하지도 못하게 하기에 저도 8년이라는 시간동안 전혀 확인하려는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장막성전에 편지한 사건도, 멸망자들이 들어온 사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습니다. 전도관(신앙촌)으로 부터 다른 이단들과의 교리가 같기에 확인조차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저와 같이 신천지 모든 분들도 하나님과 하나님 나라를 위한 마음으로 계신 줄 압니다. 정말 배도자다 뭐다 자르지만 마시고 꼭 생각해보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유투브에서 “윤재덕 전도사”의 영상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