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구역이였던 이♡솔입니다.

많이 힘들때마다 걱정해주시고 기도해주신 금천지역 여러분
저는 11구역이였던 이♡솔입니다.
저는 4년동안 가족들과 함께 천국가고 싶은 마음에 영생의 소망을 가지고 하나님의 일이라면 뭐든지 참여하고 열심히 신앙생활을 해왔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약속의 목자 성경말씀을 사모하며 신천지에서 말한대로 순종으로 끝까지 달렸습니다.
그런데 부모님이 신천지인지를 알게되고 부모님권유로 상담사님을 만나게 되었고 진리의 말씀으로 이겨서 가족들까지 신천지로 데리고 가겠다는 마음으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사님은 성경말씀과 신천지에서 가르쳤던 말씀을 비교해주었습니다. 저는 약속의목자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이기려고 반박했지만 상담사님은 성경구절 하나 하나보여주시고 나는 그만 반증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약속의 목자께서 나는 빛의사자라고 하셨는데 계시록22:16절에 천사란걸 알고 저는 충격스러워 눈물을 흘리고 말았습니다.
신천지에서 성경을 비유풀이하고 실상을 가르쳐 준 것이 진리가 아니라 참거짓이라는것을 알았고 신현욱목사님의 구테타영상의 진실을 보고 너무 놀라서 머리가 아파견딜 수가 없었습니다.
이건 거짓과 사기로 가득찬곳이 신천지임을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들었던 강제개종은 모두 거짓말이며 수갑,납치,수면제 다 거짓말입니다.
신천지인들을 너무 사랑하기에 글을 보내니 부디 신천지가 어떤곳인지 꼭 꼭 확인하시고 다같이 예수님을 믿음으로 영생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