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지파 금천지역 여러분! 구역장이었던 김희♡입니다.

너무나 사랑하는 요한지파 금천지역 여러분! 긴 글이지만 꼭 읽어봐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구역장이었던 김희♡입니다. 

저는 약 2년동안 천국과 영생이라는 소망을 마음에 품고 쉬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 약속의 목자 그리고 성경말씀을 사모하며 열심내어 신앙했다라는 사실을, 제 주변분들은 다 알고 계실꺼라 생각됩니다. 어떤 것에도 믿음으로 순종했고, 온 마음 다하여 신천지와 제 부서 식구들을 사랑했다라는 사실도 말입니다.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가족들의 설득으로 상담사분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참 진리이며 성경에서 약속한 이긴자가 있는 이 나라에 도대체 어떤 흠을 내려고 하는걸까, 왜 나를 미혹하려하나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열어주신 계시의 말씀과 실상, 교리들을 통해 이길 수 있다라는 자부심으로 상담사께서 하시는 말씀을 반박하려 했으나... 저는 이제까지 신천지 안에서 받아왔던 교육과는 다른 사실들에 참으로 많이 놀라게 되었습니다.

확인을 하면 할수록 거짓말과 비진리가 드러나고, 왜 상담소를 가지 말라고 했는지, 사고처리나 신천지를 나간 사람들을 왜 못 만나게 했는지, 인터넷을 보면 선악과를 먹는거라며 찾아보지 못하게 했는지... 뒤에 가려진 신천지 상층부의 그림자가 고스란히 드러나던 순간이었습니다. 

신천지가 주장하는 핵심교리인 영생(계 20:4), 만국회의와 각종 행사들, 과거에 출판했지만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여러 서적들의 진실...

지금 내가 가고 있는 이 길이, 내가 잘 가고 있는 것인지 한 번 확인차 두드려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꺼라 생각됩니다. 이게 진리라 한다면 믿음을 굳건히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고, 아니라 한다면 진정한 진리를 찾아 새로운 길을 걸어가는 것 또한 하나님의 뜻일꺼라 생각됩니다. 

이 글을 쓰기까지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진리를 따라갈 것이라는 소망을 잡고 있는 저로써는 이 중대한 사실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금천 식구 여러분! 섭외부 측에서는 ''얘가 반증교육을 안 받아서 그런거다~!''라고 말 할수도 있겠죠.. 그치만 제가 다른 사람들처럼 말씀이 없었습니까? 믿음이 없었습니까? 열정이 없었습니까? 다 아시잖아요 여러분....!! 제 말을 꼭 기억해주시고 믿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010-2300-1861로 연락주세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