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희, 이만희 사후 대비한 재산축적 의혹
(현대종교 기사)
조믿음 기자 [email protected]
출처: http://m.hdjk.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8

-----위 기사 관련 저의 의견은 이렇습니다----
2006년 10월 소위 쿠데타사건의 도화선에 불이 붙게 된 바로 그때
(참고: 신천지 쿠데타사건의 주역은 이정석교육장/박경호교육장/신현욱교육장이 주축이 되어 개혁을 요구하였던 사건이다)
이정석교육장에 의한 이만희씨에 대한 여자관계의 약점(손자뻘 50살 나이차이나는 여전도사)을 알게 된 김남희씨는(이정석/신현욱/김남희 이렇게 3명은 당시 압구정에서 모여 밤 새워가며 이만희의 여자관계와 신천지의 문제점에 대해 상의를 한 것으로 압니다) 신도라면 탈퇴를 결심할 정도가 되었어야 했으나, 오히려 이후부터 이만희에 대해 밀착 생활을 해 온점은 정상적이지 못하다 생각 합니다.
이후 김씨의 부동산 자산이 급격히 늘어 난 것은 의혹을 사기에 상당한 이유가 있다 생각 합니다.
대략 살펴보면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선촌리 소재 약 15억 내외 추정의 부동산 취득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소재 약 50억 내외 추정의 부동산을 이만희와 공동명의 취득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청평읍(청평성당 옆) 소재 약 50억 내외 추정의 부동산 취득 등 의혹이 많은 부동산 취득이 일어 나고 있습니다.
매우 이상하다 생각 합니다.
지금도 그들 둘은 2015-08월 현재 같이 신천지 연수원에서 동거 중인데
국세청에 상황을 이야기 하여 의혹의 진실을 확인 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타고 다니는 최고급 벤츠승용차와 랜드로버 자동차의 취득에 대해서도 명의와 자금 출처를 확인 해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김남희의 자녀 이만희의 손주에 대해|작성자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