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하는 아이가 신천지에 미혹되어 영적으로 사기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된 후로는 하루하루가 고통속에서 살았습니다. 하필이면 그 착하고 사랑스러운 내 아이가 ... 꿈만 같았습니다. 아이들이 사이비종교 신천지에 빠졌다고 신앙문제를 놓고 누구에게 하소연 할 수도 없는 형편이었습니다. 남편은 교회는 다녔으나 사이비에 빠진아이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눌수 있을 만큼의 신앙이 깊지 않았고, 아이들을 끔직히도 사랑하며 자랑스러워 하는터라 당신이 사랑하는 아이들이 신천지에 빠졌다는것을 알게될때 좌절감과 절망감을 감당하기가 어려울 것이 뻔하니 말입니다.
엄마말이라면 말대꾸한번 없이 순종하며 착하기만하던 내 사랑하는 아이... 신천지에 빠진 후로는 이전의 내 아이가 아니었습니다.
변해도 너무 변해버렸습니다. 말대꾸와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면서도 잘못하고 있는줄 모른체 눈과귀를 가리고 우겨댑니다.
믿겨지지 않지만 꿈이 아닌 현실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말도안되는것을 실상이라며 진리라고 믿고, 기다리랍니다. 성경적으로 반증을하면 그냥 우겨댑니다. 영상자료가 근거가 되는데도 조작했다며 믿지 않습니다.
사랑스럽고 소중한 내 아이들.....
너무나 가슴이 시리고 아파 고통속에 있을때 지인의 소개로 이단 상담소를 알게되어 위로받으며 큰 힘이되어 지금까지 견디어 왔습니다.
머지 않음을 고백합니다.
거짓은 들어나니까요.
하나님이 우리 아이들을 귀히 쓰시려고 계획이 있으셔서 그곳에 잠시 옮겨놨다 생각합니다.
그런대요. 우리아이들이 그곳이 진리인줄 속고있는것을 보고있노라면 너무나도 안타까워 가슴이아파 하루하루 견디기가 힘듭니다.
주님! 주님만이 하실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