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년회 광주대부서 구역장 박○영입니다. 저는 2구역 구역장 사명자로써 신천지를 누구보다 열심히 믿었고 열정이 있어 일을 하였습니다. 전도의 사명을 가지고 구역원들을 관리하고 열매를 맺어주며 함께 신천지 신앙을 이어왔습니다. 하지만 상담과 교육을 통해 신천지가 진짜가 아닌 것을 알게 되었고 참 하나님이 계신 곳으로 마음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신앙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실상과 교리를 다시 한 번 꼭 알아보고 분별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실상도 틀렸고 교리와 많은 것들을 변형되었고 HWPL 행사 또한 하나의 보여주기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꼭 실상 실체를 알아보고 무엇이 참인지 거짓인지 분별하시기를 바랍니다.
특히 총회장님이 김남희씨한테 6월에 준 결혼 편지를 찾아보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젊은 청춘을 거짓된 곳에서 헛되이 보내지 말고 정말 무엇이 참이고 진리인지 거짓인지 분별하시기를 바랍니다. 20대는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무조건적으로 신천지가 맞다는 생각보다는 실상과 실체를 제대로 알아보기를 바랍니다. 신앙인은 정도를 걸어야하며 참 하나님께 신앙을 해야 하는 것임을 알기에 전 신천지를 나왔습니다. 꼭 분별해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기도하겠습니다.